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
지난 9일 연금특위 더불어민주당 간사인 김성주 의원은 보험료율과 소득대체율 문제는 쉽게 합의될 수 없다.
올해 만기가 도래하는 해외 부동산 공모펀드는 총 4365억 원으로 이 중 4104억 원을 개인들이 투자했다.투자자 수만 1만 명을 넘어선다.
해외 부동산의 선순위 대출에 손실 가능성이 있다는 건 자산 가격이 60% 이상 폭락했다는 뜻이다.사진은 오피스 밀집 지역인 뉴욕 맨해튼 미드타운 전경.일각에서는 해외 부동산 공모펀드가 ‘제2의 홍콩발 ELS 사태를 불러올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96%) 등도 손실을 보고 있다.만일 만기 연장이 불발될 경우 대규모 손실이 예상된다.
독일 도이체방크는 지난해 4분기 글로벌 부동산 투자 관련 손실충당금을 전년 대비 4.
안동현 서울대 경제학부 교수는 해외 부동산 자산에 대한 옥석 가리기가 필요하다며 투자 기관들끼리 조율해서 부실 자산을 신속하게 정리하고.그러나 독자들은 더이상 디지털언론사를 찾는 수고를 하지 않을 겁니다.
챗봇은 분명 기존 언론에 심각한 위협입니다.내 직업(기자)이 사라지겠다는 불안감이 엄습합니다
물가는 치솟는데 월급은 제자리인 중산층과 서민.4월엔 서울시가 지하철과 버스요금을 각각 300~400원 올리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